본문 바로가기
뉴스 속보 등

카라큘라 쯔양에 옥중편지 내용은? / 카라큘라는 누구? / 쯔양협박사건 알아보기

by ys's news 2024. 9. 6.
반응형

형사재판

여성 유투버 쯔양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 수감중인 유투버 카라큘라(본명 이세욱)이 피해자인 쯔양에게 옥중 편지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많은 누리꾼들이 편지의 내용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카라큘라

카라큘라 쯔양에 옥중편지 내용

카라큘라

쯔양 측 법률대리인이 공개한 옥중편지에서 카라큘라는 계속해서 억울함을 호소 하는 한편 쯔양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카라큘라는 A5장 분량의 자필 편지에서 내내 공손한 말투로 쯔양 측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다만 자신이 기소된  공갈 방조 부분은 억울한 심정이라고 언급하였으며, 편지 마지막에는 " 읽어줘서 고맙다"라며 공손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범죄

유투버 카라큘라

카라큘라

유투버로 활동중인 카라큘라는 1988년생으로 본명은 이세욱 입니다. 한국탐정협회 공인 탐정인 카라큘라는 주로 범죄사건과 관련된 뒷 이야기등을 다루는 유투버 입니다. 범죄 피해자 편에 서 강력 범죄 사건의 뒷이야기를 다루어 주는 호감형 이미지와 함께 때로는 과도한 표현으로 이른바 "렉카" 유투버로 불리기도 하는 인물입니다.

카라큘라-쯔양

2024년 7월에는 구제역 등 다른 유투버들과 함께 수년간 여성 유투버 쯔양을 협박하고 돈을 갈취한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결국 8월2일 수원구치소에 수감된 이후 검찰에 의해 구속기소되어 공갈 협박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는 중입니다.

형사재판

 

 

반응형